본문 바로가기

상품 검색

장바구니0

회원로그인

회원가입

오늘 본 상품 0

없음

고객만족센터

고객만족센터 목록

  1. Q

    제품 불량, 배송 실수로 인한 교환/반품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고객님의 단순 변심이나 실수가 아닌 상품의 파손/하자/오배송 등  당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교환/반품을 원하실 경우 전액 무료로 교환/반품을 진행해드림을 보장해드립니다.

  2. Q

    단순변심 교환/반품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에센준은 단순변심으로 인한 제품의 교환/반품은 불가함을 원칙으로 하고있어 이 점 양해 부탁드리오니 구매 전 꼭 확인하여주시고 결제를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.

    (이를 어기고 임의로 교환/반품을 진행하실 시 관부가세, 국제운송료 등 환불금에서  전액 공제내역이 발생합니다.)

  3. Q

    가상계좌 결제 시 타인 명의로 입금해도 괜찮나요?

    A

    제품 구매 시 안내해드린 은행 및 계좌번호로 입금하실 시 고객님 이외의 다른 분의 명의로 입금하셔도 정상적으로 처리됩니다.

  4. Q

    가상계좌 결제 시 타인 명의로 입금해도 괜찮나요?

    A 입금기한은 고객님의 주문일을 포함7일 이내 입니다.
  5. Q

    가상계좌 입금기한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입금기한은 고객님의 주문일을 포함7일 이내 입니다.

  6. Q

    구매조건 달성했는데 회원등급이 변경되지 않아요.

    A

    회원등급의 경우 고객님의 마지막 결제건 기준 '배송완료' 후 7일 이내에 반영되어 자동으로 등급변경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7. Q

    유통기한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A

    에센준의 모든 제품의 유통기한은 제품 패키지 하단에 기재되어 있으면 이를 통해 확인 가능하십니다.

  8. Q쿠폰과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A

    고객님께서 발급받으신 쿠폰이나 적립급의 경우 결제 단계에서 '쿠폰/포인트' 항목에서 적용가능하십니다.

  9. Q

    해외에 거주하고 있는데 배송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에센준은 국제특급(EMS)를 이용하고 있습니다. EMS 접수가능한 국가에 거주하고 계실 시 제품을 구매 가능합니다.

    ♠EMS접수가능국가확인

    (https://ems.epost.go.kr/front.EmsApplyGetDeliveryNation.postal)

  10. Q

    택배가 안와요. (또는 너무 느려요.)

    A

    당사에서 발송된 이후에는 국제특급(EMS)의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    국내도착 후 장시간 송장이동흐름이 없을 경우 우체국 택배(국제특급) 고객센터(1588-1300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    ♠배송 분실 시에는 택배사에서 당사 측으로 연락을주어 고객님께 별도 안내드리고 있는 사항으로, 분실 외 배송 지연으로 인한 취소는 단순변심/반품에 해당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
  11. Q

    주문을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주문상품의 변경의 경우 상품발송 이후에는 별도 변경 및 변경요청이 불가합니다.

    주문건 '입금대기' 또는 '결제완료' 상태에서 [마이페이지-주문조회]에서 취소 신청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 (취소 시 주의사항 꼭 확인해주세요!)

    '배송준비중', '배송중' 상태로 변경 된 이후에는 당사에서 이미 발송요청이 접수된 상태로 취소 불가하신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12. Q

    배송지 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
    A

    배송 전 배송지(성함, 연락처, 주소) 변경의 경우 주문 건 '입금대기' 또는 '결제완료' 상태에서[마이페이지-주문조회]에서 직접 수정 혹은

   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수정 가능하십니다.

    주문건  '배송준비중' 또는 '배송중' 상태로 변경 된 이후에는 당사에서 이미 발송 요청이 접수된 상태로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신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 (구매 전 배송지 정보를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!)


     

  13. Q

    취소완료가 됐는데 환불이 안됐어요.

    A

    ♠카드결제 취소 시 결제사 및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영업일 기준 1~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, 보다 정확한 금액환급일의 경우 고객님께서 이용하신 카드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♠가상결제 취소 시 결제건 '취소완료' 상태로 변경 시 영업일 기준(주말/공휴일 제외) 익일에 환급되며,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14. Q

    주문을 취소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취소의 경우 '입금대기', '결제완료' 상태에서 [마이페이지-주문조회]에서 혹은 1:1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취소요청이 가능합니다.

    그러나 '배송준비중', '배송중' 상태로 변경 된 이후에는 이미 발송요청이 접수되어 취소가 불가한 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
    ♠ 카드결제건은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부분취소  접수 시 전체 취소처리가 됩니다.

    ♠  가상계좌 결제건의 경우 주문건 '취소완료' 상태로 변경 시 영업일 기준(주말/공휴일 제외) 익일 환급됩니다.

    ♠ 사용하신 적랍급/쿠폰은 주문건 '취소완료' 시 복구되며, 쿠폰의 경우 [마이페이지-쿠폰-쿠폰받기]에서 재발급이 필요합니다.

    ♠  취소 시점 쿠폰 유효기간 경과 시에는 쿠폰이 복구되지 않으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15. Q

    배송료는 어떻게 책정 되는 건가요?

    A

    에센준의 모든 제품은 일본에서 생산되는 브랜드로서 현지에서 국제특급(EMS)을 통해 국내택배사(우체국 택배)를 거쳐 고객님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. 이는, 생산 후 전문 업체의 엄격한 관리 하에 발송되는  시스템을 통하여 제품의 품질유지와 불필요한 유통과정으로 인한 가격상승을 막기 위한 것으로서,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회사소개 개인정보 이용약관
Copyright(C) ESSENJUN. All Rights Reserved.
상단으로